인터넷이슈

미쳐버린 국방일보

4

 

Comments

ㅈㄹ 12.07 14:18
진심 무슨 생각으로 쓴건지...말이야 방구야..
ㅈㄹ 12.07 14:25
보니까 줫나 꽅대 장성 아님 대령 중령 늙은이 새끼가 지새끼들 배부르니까
줫도 모르고 그냥 그렇게 쓰라고 지시했구만
국방비리만 없어도 일반 9급 공무원 월급은 받을텐데 ㅅㅂ년들
가아 12.07 14:50
기사 원고료를 개당 한 500원 쯤 잡고 신문사 비품들 다 국방부 일반 사병들 쓰는 비품 그대로 두고 근무도 출퇴근 없이 막사에서 기숙생활하고 새벽에 깨워서 기사 쓰게 해도 지금 병사들이 금수저급 대우를 받는다 생각할까
dd 12.07 15:07
군인이21만원이 금수저급?? 뭔개소린지 이해가안가네ㄷㄷ 내가써보니 한참 적었는데 뭔 금수저라는거지?? 그것도px가서 먹을거 먹으면 없음
1 12.07 15:07
존 나 감성팔이 해볼라고 썼나본데 부모형제들은 나 병장때 기준 12만9600원 받고 군생활 보내는 중에도 불쌍하다고 걱정하셨다
0하나는 붙여줘야 저 소리를 짓거려도 이해하지ㅋㅋㅋㅋ 13만원이 뭐야 13만원이
요즘은 13만원보단 많이 올랐다만 저딴 소리는 하지말자
꽃자갈 12.07 15:32
몰랐어? 저것들은 원래 미친 것들이여
흐음 12.07 16:18
수녀님은 종교적 신념으로 봉사하시는거구...
대한민국 장병들은 강제징병 아녀...
저 글쓴이 뇌에 주름이 없는듯...
kudjs812 12.07 17:08
간부도 그만큼만주면 ㅇㅈ해주지
당연히 장성들 너희도 포함이다
ㅇㅇ 12.07 20:01
저런글 쓰는 사람은 군생활은 해보고 쓰나?
harvana 12.07 20:01
김수인이가 누구냐?
ㅜ얼 12.07 20:20
헐 난만원 받앗는데 이병때 늙은이 꼰대가바
123 12.07 20:31
저걱 무슨 논리냐? 도대체 이해가 안되네.
12.08 01:41
금수저급이 아니라 금수급이다..
네코냐옹 12.09 02:30
띠용...?
댓글쓰기
더보기
더보기